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MC몽," 김종국 콘서트 무대에 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5:40

    ​ ​ ​ 20하나 0년 병역 기피 우이카료은에 사고를 아래 나랑 쿄쯔동 MC몽 이기게 종국의 전국 투어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는.병역을 기피할 목적으로 어금니 등을 하나씩 떼어냈다는 의사령과 입대를 늦추기 위해 병역 브로커에게 돈을 주고 입대를 고의로 늦춘 혐의도 있었다.고의 발치 혐의는 무죄로 선고됐고, 입영 연기 혐의는 공무집행방해라고 판결했습니다.이후 MC몽은 병역기피 논란으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앨범은 냈지만 방송 활동은 하지 않았다고 한다.MC몽은 괜찮아 자기가 방송 활동을 안 한 거 하나 아니면 방송에서 불러주지 못한 것 하나인가, 얼마 전 '미운 우리 아이로' 김종국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한다고 했어요.그리고 MC몽은 김종국 콘서트 부산과 서울 무대에 올라 괜찮아 노래를 불렀지만 노래 실력은 변하지 않았다는 평가다.곧바로 병역을 피하기 위해 어금니를 뽑았다든가, 의사와 짜고 그랬습니다.누니, 정말 내용도 많았던 그 당시에 약 오랜만에 그를 믿고 기다려줬으면 어땠을까.군대를 안 가려고 하지만 가져가야 할 이빨을 뽑았다는 것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이었다.비록 시겸사를 노렸을지 모르지만 치료도 하고 병역도 피해 이 내용이다.어쨌든 활동을 하고 있다니 기쁘다 소식이다. 김종국은 남들이 멀리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조용히 유지하는 것 같다.몇 년 전 유승준, 스티브 유 결혼식에 우리 본인이라 연예인은 참석하지 않았지만 김종국은 아무도 모르게 단독 방문했다는 내용을 들었다.그래서 MC몽과의 관계도 각별해 보인다.MC몽의 20하나 5년 이내용 콘서트에 김종국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다.예능프로에서 보여주는 김종국은 성실하고 검소해 보였는데 정말 그런 사람인 것 같다.검소하고 의리를 지키는 성실한 김종국이다.​ 김종국과 MC몽, 아직 젊은 본인이 활발히 활동해야 할 시기인 만큼 많은 활동을 하고 즐거운 삶을 살것을 빌어 보고 있는 김종국과 MC몽, 둘의 우정이 변하지 말고....​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