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팬픽 / 프로듀스 BTS 101] ep. C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7:47

    이 글은 작가의 망상문이죠, 주접문이죠. 전체 올라운더라는 설정입니다. --방탄 외에 과인오는 (인용되는) 인물에 악감정은 없습니다. 정스토리 오히려 좋은 기회가 있어요. 와인, 생년월일 등 인적 사항이 실제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방탄 황픽입니다. 탄이들 한정, 편파 결정이 있을지도 몰라요... 아니, 있습니다...ᄏ 타온유이


    >


    만약 방탄이 '프듀 출신 아이돌'이었다면?


    ​ ​※거짓 없이 프듀는 작가가 잘 모르기 때문에 작가가 짠 프로그램 기본 구성 ​ 0. 사전 연구(볼쯔셍 정보 수집)의 처음이다. 사전 평가(볼쯔셍 등급의 시발 평가)-기획 회사별 등급 시험 2. 본 평가(등급 확정 평가)-개별 평가_의 타이틀 곡 3. 첫 현장 평가+순위 발표(최초의 70-69명)4.2차 현장 평가+순위 발표(최초의 0쵸쯔묘은-40명)5.3차 현장 평가+순위 발표(6쵸쯔묘은-35명)6.4차 현장 평가+순위 발표(26명 처음의 두)7. 데뷔 곡의 무대 현장 평가( 생방송)+최종 순위 발표(최초의 4명-7명):최종 데브이쟈 7명을 확정 ​ ​


    누가 센터를 방문했는가?(방문)[얼마전, 1차 등급평가가 끝났습니다 아시죠? [이번에는 시작 등급을 확정짓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그것은 즉석 Produce BTS의 시작을 알리는 타이틀곡 '과인 야과인'의 센터 결정입니다][센터는 투표를 통해 뽑고, 후보자는 A등급 유흥생들] [예비등급을 확인한 후에는 소속사 유흥실에 가서 며칠 동안 자유롭게 풍속을 하시고, 개인 윤락생의 경우 몇 개 조로 나뉘어 업소를 내요. 임시숙소도 마찬가지로 늦잠니다.[그러면 지금 풍속생들은 각자 앞에 놓인 종이를 펼쳐 놓고 등급을 확인하세요!]MC의 예기치 못한 대인기, 촬영중의 스튜디오내에는 종이 펼치는 소리와 대!! "아~" 하는 형형색색의 춤이 여기저기서 울려 퍼졌다.형은 뭐예요? 나는 A야~ "오오!! 와인도 A다!! "A"라며 호들갑을 떨며 내 종이를 자랑하던 태현과 호석은 마치 길가에 나뒹구는 흔한 돌멩이를 보는 듯한 담담한 표정의 광택에 질렸다는 표정을 짓고 있었다. 물론 과인들을 바라보는 윤기의 표정에서 묘한 살기를 느껴 표정을 바꿨지만 예기입니다.그 시각 정국과 석진, 남준도 서로의 종이를 비교하고 있었다. 정국이 제일 먼저 종이를 펴고 동상이 제일 먼저라는 석진의 논리에 따라 남준, 석진 순으로 종이를 펼쳤다.재미없네요 다 A야" "재미없다니. 댁의 과인중에 빠져? "...웃음 소리를 하는겁니까?정국이 투덜거리자 석진은 정국의 머리를 흐트러뜨리며 킬킬거렸다. 정국이 머리가 아프다고 화를 냈지만 그런 일에 신경 쓰는 석진은 아니었다. 결예기 머리가 산발한 정국에게 등을 한 대 얻어맞고 과인 석국의 머리에서 손을 뗀 석진은 이번엔 방긋방긋 웃는 남준에게 다가갔다.남준아, 그렇게 좋으냐.그럼 형은 괜찮지 않아요? 내가 심사위원들에게 건의해 보면 됐다. 황급히 남준의 입을 막은 석진은 누가 볼지 주위를 몇 번이나 둘러보다가 남준의 입을 막은 손을 내렸다."...푸하. 아, 정말, 뭐하세요 형;"... 지민은 눈을 감은 채 떨리는 손으로 고인의 앞에 놓인 종이를 천천히 펼쳤다. 그것을 본 지민의 표정이 밝아지자 옆에 서 있던 어린 풍속생 은상이 말을 들었다.형, 등급이 무슨 과가 됐나요?어라? 아...나는 A. 활짝 웃으며 대답하는 지민에게 은상의 표정이 부었다. 그런 은상의 모습에 지민이 당황하자 은상은 가볍게 웃으며 예기했습니다."괜찮아요! 등급은 과인 중에도 올라갈 수 있으니까!" 아, 응.지민이 천천히 고개를 끄덕이자 은상은 보조개가 움푹 패여 웃음을 터뜨렸다. 그런 은상을 바라보던 지민은 다시 개인 손에 든 종이에 눈을 돌리며 생각했어요.역시 친화력 좋은 분이 많으시고, 과일... '형님, '과인아' 안무 다 외우셨어요? '과인아~ 기억 안 나 과일 남준 씨는요? 인마야!라며 남준 씨의 말을 가볍게 무시하는 정국을 석진이 밉지 않게 쳐다보자 정국은 환하게 웃으며 시선을 가볍게 넘긴 뒤 유흥실 한쪽에 있는 의자에 앉아 휴대전화를 켰다. 그런 정국이가 활짝 웃었던 모습에 석진은 감상을 풀어 생긋 웃으며 남준이에게 예기했습니다."정말. 가끔 진짜 빠르잖아, 남준아? 이 꼬마가 청소년이 돼서 우리랑 경쟁까지 해서 '''...남준?''' 김남준? 계속해서 무시당하는 내 예기에 복받쳐 오른 석진의 얼굴이 흉신악화살처럼 하나가 된 과인, 그것을 알아채지 못한 남준은 계속해서 무언가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 석진아. 남준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고 못 알아들었겠지. 침착심 속에 인내 인자를 새기며 심호흡을 한 석진은 다시 남준에게 물었다.'정국이 많이 큰 거 아니야?"남준아 춤 외워야 하는 구아인?" what the f. " 고인의 예기는 들리지 않는 듯 자리에서 뛰어나오듯 목소리를 옮기는 남준의 모습에 석진은 머릿속에서 뭔가가 뚝 끊어지는 것을 느꼈다. 거의 매일이기 때문에 기일입니다. 남준이 "석진이 형 왜 이렇게 와 있어요? 무섭게..." 형? 잠깐만, 앗!! 아!! 아니, 꽉!!" 휴대폰 게임을 하던 정국은 고개를 들자 예기치 않게 절묘한 광경에 쥐고 있던 휴대폰을 떨어뜨렸다."아니, 아니 형. 거기서는 왼쪽입니다."아, 그래?"정국아. 거기서 팔을 좀 크게 벌리는 게 과한 것 같아.""...아. 크게 벌리면 벌렸는데.."남준아, 물 좀"오빠가 마셔요"포도주도 죽겠어요."정국아, 물 좀..." 손이 없어요 다리는 없습니까?ち. 더럽고 치사하니까 내가 먹을게. 동상을 꾸미는 듯한 비난에 석진은 무거운 몸을 하나 움직여 투덜거리며 정수기를 향해 걸었다. 벽에 걸린 전자 시계를 보니 어떤 새 새벽 3시. 3명이 풍속을 시작했을 때 로이, 점심 9시라는 것을 생각하면 어떻게 하나 8테테로울의 풍속에 매진한 셈이었다. 물 한 잔을 마시자 어느 정도 건강해진 정신에 석진은 가쁜 숨을 몰아쉬며 바닥에 펼쳐진 두 동상을 보며 한숨을 내쉬고 빈텀블러에게 찬물을 맞았다. 저는 댁에 무뚝뚝하다니까요."사랑해요 석진이 형" "안 받아" 정국도 먹어""오형 센스쟁이~ 후희야.""​ ​ 어떤 새 바닥을 보이고 있는 텀블러를 본박석진이 다시 정수기 위에 텀블러를 두고 돌아오면 기다리고 있었던 것처럼 3명은 풍속을 개시했습니다."배고파요. 형 "과자도...오빠 짜장면 먹으러가요~ 낮부터 식사도 안 먹고 하나 0시 나카 이상 춤만 추면 죽겠어요.'. 과자를 그만큼 마셔도 배가 고프냐.' 원래 식사 배는 따로 있다구 잖아요! 그리고 풍속 많이 하니까 괜찮아요! 과자낭을 살짝 과인의 겨드랑이로 가리고 활짝 웃으며 대답하는 태형에게 광택은 미간을 찡그린 채 관자놀이를 손가락으로 꾹꾹 누르며 예기했습니다. 댁 센터가 하고 싶대. 그 이야기에 태현이는 약간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침소리를 흘렸다. 목소리..."그건 맞는데..." "그럼 풍속해. 저는 너무 심해서 설려수 사올게.", 짜장면, "잠시 진지한 표정으로 태현과 윤기를 번갈아 쳐다보는데, 윤기와 눈이 마주친 호석은, 윤기가 작게 눈짓을 하자 윤기에게만 보는 듯 미미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태형을 향해 예기했습니다.태형아, 우리 풍속하자! 윤기형이 맛있는 거 사올게!예기치 않은 말을 하다.예기치 않은 언동을 하시오.나의 단호한 예기에 갑자기 쇠약해진 호석과 태형을 한심하게 바라보던 윤기는 문 앞에서 신발을 신은 뒤 잠시 멈칫하며 예기했습니다.자장면은 방송 끝과 잉고 먹으러 갈래?내가 사줄게. 뒷얘기는 거의 들리지 않을 만큼 작게 이야기한 윤기로 똑똑히 들은 태현과 호석은 윤기가 과한 순간을 마주 보며 하이파이브를 하며 기뻐했습니다."앗, 공짜로 짜장면이 나왔어!" "ツ데레" 새침 기현 만세!!"밍・융기의 임금 인상 이 방식을 정확히 알고 있는 둘이었다....평소 같으면 전체가 자고 있는 늦은 밤, 지민은 때 가는 줄 모르고 풍속에 빠져 있었다. 얼마나 자주 들었는지 모르는 노랫소리가 앞서 나온 과민한 지민은 턱을 따라 흐르는 땀을 수건으로 닦았다. 본래 지민과 같은 유흥실을 사용하는 풍속셍는 지민을 포함 총 6명. 그리고 지금은 지민 혼자만 유흥실에 남아 있었다. 모두 일이라서 피곤하다. 지민은 그런 그들이 조금, 아주 조금 바보같다고 생각했습니다.어, 정수기. 갈증해소를 위해 정수기 스위치를 눌렀던 지민은 정수기에 물이 없는 것을 깨닫고 난감한 표정으로 손가락을 꼼지락거렸다.왜 물이 없냐고요.정수기에 잠시 갈증을 해소하는 노하우를 생각하던 지민은 관리실에 다녀오려고 일일이 옷을 챙겨 입었다. 수분 보충 후 다시 풍속을 하던 석진 남준 정국은 진짜 체력의 한계를 느끼고 서로 짠 느낌으로 패딩과 모자, 마스크를 찾아 입는 풍속실을 과인해왔다. 아무도 없는 줄 알고 불을 꺼둤는지 새까만 어둠만이 위치는 복도에 3명은 마른 침을 꿀꺽, 삼키며 신중하게 전등 스위치가 있는 곳에서 다리를 걸치소리울 옮겼다.위잉, 뭔가가 가동되는 것처럼 심상치 않은 기계 소리에 이미 가던 정국이는 집에 굳어 뻣뻣하게 고개를 돌리며 석진을 바라보았다. 석진이 입을 열려는 순간 딸깍 소리가 났고 형광등이 환한 빛을 자랑스럽게 빛났다.센서 등이었구나, 첨단 시스템이네, 가요, 숙소. 이 하나는 셋만의 암묵적인 비밀이 되었다. 지금 이 글은 성지가 넘쳐흐릅니다....어째서 이런 것만 헐렁하게 입고 과인에게 와서 사서 고생하는 거야. 윤기는 얇은 반팔 위에 퍼드집업 허과인만 걸치고 과인온 과거의 과인에게 욕을 퍼부으며 고함을 재촉했습니다. 옷 속으로 파고드는 차가운 새벽 추위에 절로 괴롭히려는 욕설을 곱씹고 서둘러 편의점으로 들어갔다."......후아. 아, 살 것 같네.편의점 안으로 들어서자 인공적인 따뜻함에 윤기는 후드집업 모자를 벗고 눌러쓴 볼캡과 검은 마스크를 한 번 가다듬은 뒤 곧장 서려수 호수로 향했습니다. 정호석은 파워에이드, 김태현은 레몬에이드. 중얼거렸다 융기는 망설임 없이 손을 뻗어 2개 소리료스과 생수의 포옹 아인을 거론했다.​ ​".4개 00원임.""여기요."의 카드를 꺼내 든 츠야는 디클로 계산을 끝내고 검은 주머니에 솔료스와 생수를 다소 리어 손목에 넣고는 편의점 문을 나 와 주었다.후드집업 지퍼를 끝까지 들어올린 이강, 윤기는 속으로 온갖 욕설을 퍼부으며 비장한 표정으로 편의점 문을 과인했다.Profile_


    >


    ​ 이름:김석진 과인이:19세 생년월일:2002.12.04포지션:보콜키:182cm몸무게:65kg의 출생지:경기도 과천시 소속:감정보다 GO학력:방탄 예술 고등 학교 3학년 재학 중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