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웨이 이정희 스폰서 제의 수백번 받았다 결국 미쿡으로 도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2:36

    >


    가수 이정희가 스폰서 제안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서는 80년대 국민이 동상 이정희가 출연했습니다 ​ 이날, 이정희는 연예계를 은퇴한 미국 우정에 간 이유에 대해서 본인 자신 프지앙아에 부끄러운 1은 하지 않고 살았고 ​ 그런 거 안 하고 살려니 힘들었다며 고로 미국 다에 갔다고 입을 열었어요 또"이정희는 비밀 파티나 구체적으로는 이 이야기는 못하지만 그런 제의를 수백번도 받았다"라고 밝히고 충격을 주었다.이정희는 너무 견디기 힘든 세상이었는데 타협해 정당화를 시켰을 수도 있다며 하지만 요즘 보니 본인만 이기지 못하고 끝났는지 지금 생각하면 순수했다는 생각도 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