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PN프로그램간단한 ip바꾸는법 찾으신다면 ES VPN추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2:24


    >


    >


    요즘 집에 혼자 있어서 너희 free랑 심심하고 취미생활 할 거 없나 찾아봤는데~날씨도 춥고~ 나가기 싫어요.점점 게을러서 소견인데...www다이어트는 내년부터..이왕이면 집에서 할 수 있는 1개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간단한 글을 써서 보거나 편지를 쓰고 보았거든요~ 오래하면 솔직히 질려서 금방 포기하게 됐어요.그래서 친구가 블로그 마켓을 열어서 돈을 많이 버는 걸 우연히 알았어요!! 사실 몰랐는데 제가 맛집을 찾다보니 낯익은 사진이 있어서 다들 갔던 집을 포스팅해서 올린거에요!! 왠지 익숙해졌다고 했는데...! 굉장히 활빌딩에 활동중이라 인지도가 상당히 높아진것 같습니다. ㅋ


    >


    >


    문득자기도해볼수있지않을까?라는소견이있어서,저도평소에귀걸이나팔찌에관심이많아서직접핸드메이드로만들기도하고,취미로습관을많이붙여보기도합니다.동생들도 만들어준적이 있어요.


    >


    "옹매.. 왜 내가 집에서 이런짓을 해보려고 하지 않았는지..바보같아요. 의견하고 바로 실천에 옮기기로 했어요!


    >


    >


    솔직히 디자인 같은 것은 이미 집에 만들어 놓은 제품이 많이 있었고, 주문이 들어가기 전에 1단 재고를 어느 정도 파악하고 만들어 놓고 blog에 게재해야 하니 어렵지 않다고 했는데!블로그가 잘하는 friend에 들면 상위에 노출시키는 것은 간단한 게 아니랍니다.


    >


    >


    음, 그게 뭐냐고 자주 올렸으면 잘 올리지 않을까... 요즘 생각해보면 스토리에서 바보 같은 질문을 무심코 했거든요. 솔직히 말해서 꾸준히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블로그 자체를 어떻게 관리하는지를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은 천지차이라고 생각합니다.그래서 본인이 정말 잘하면 이것을 주업으로 처음하고 싶다고 가르쳐주어서 초단 기초적인 지식부터 배웠습니다!


    >


    일단 블로그를 사용하기 전에 컴퓨터에 기본으로 있는 아이의 피라는 것을 중요시 해야 한답니다.대체로 컴퓨터나 핸드폰으로도 IP가 있는것은 알고 있었지만 그것이 블로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는 잘 몰랐습니다.


    >


    >


    그래서 듣고 보면 내가 살고 있는 빌라 내 아파트 단지의 같은 곳에는 거의 렌 송이 동 1함에서 링이 컴퓨터에 있는 IP가 아파트 단지마다 거의 똑같다고 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만약 정말 운이 나쁘면 완전히 나쁜 이야기 IP를 사용하면 나의 BLOG까지 영향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와서 그러면 내가 만약 글을 200개 썼다면 그동안 쓴 글이 상위에서 쥬룰크다 내린다는 소리였습니다 대단해, 엄청... 청스토리멘 가면이 순식간에 날아가지 않나요ᄏᄏᄏ


    >


    >


    그런 머캐팅의 소중함을 알고 나니까 더욱더 이 ip를 바꾸는 바 아이에 대해 신경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친구가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 VPN 프로그램을 듣고, 저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 회사의 이름이 ESVPN이었습니다.여기는 정말 좋은 것이 뭐냐면 1단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IP를 발행한다는 것이었습니다!ip의 전환이 정말 말하기 쉽고, 콤알모의 나도 무척 잘 해냈습니다!


    >


    >


    이렇게 쓰면 일단 고정적으로 그 ip는 아무도 쓰지 않게 되기 때문에 누가 나쁜 말로 쓰거나 말하고 나는 나의 길을 마스크하게 되는 거죠.~~


    >


    >


    품질이 이렇게 무서운지 몰랐는데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진~몇 년 동안 키우던 블로그가 순식간에 죽어버렸더라구요. bb그러면 당신 많이 억울할것같아요 거의 목숨을 걸고 관리하는 블로거씨를 보고 저도 게으름 피우면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이런 사실을 알고 얼마나 좋았는지 모릅니다.


    >


    >


    따라서 사용 전 VPN 프로그램 ES를 통해 좋은, 깨끗한 IP를 발급받고, 머캐팅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대한민국진흥협회라는곳에서검색하면소가족용만큼이되기도한대요.어차피 돈을 내고 쓰는데 이렇게 신뢰도가 높은 곳에서 써야하지 않겠어요?그럼 기간이라든지 어떻게 하는지 저도 알고 싶어했으므로 여러분에게도 곧 알려드리겠습니다.


    >


    >


    이 VPN프로그램은 기간 같은 것을 따로 설정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니 한달 단위로 연장하기로 했어요!그치만 1개월이라는 기간이 끝나는 것에 연장을 깜빡하지 않으면 새로운 결제를 했을 때 새로운 아이의 피로로 바뀌니까 조심하세요.ᅲ


    >


    >


    데 1리로 들어가고 있는 블로그 라면의 날짜가 자리를 자세 떠오르니까 모를 수 없지만 그렇지 제대로 주의하자!!만약 새 아피을 원한다면 잘 서비스를 새로운 결제하면 좋으니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VPN프로그램을 쓰는데, 만약에 되게 복잡하다면 저는 절대 안 썼던 것 같아요


    >


    >


    왜냐하면 방금도 말했던 대로 이 기계도 잘 다루지 않는 스타 한명이므로 간편한 것이 좋거든요 ᅲᅲ에서도 이 esvpn은 정말 간편하였습니다!정말 거의 조회수만 근사하면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므로 이야기예요.그리고 저는 집에 노트북밖에 없어서..T.T;; 가지고 다니면서 카페 본인의 이런 곳에서도 편하게 블로그를 할 수 있어야 하는데


    >


    >


    이 VPN 추천 제품을 쓰다 보면 어딜 가든 해외든! 여행을 가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그래서 코브 과인 이쪽 IP썻에서 제 BLOG를 죽으면 어떻게 하과의 이런 특이한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다는 거! 저 이제 sound 편하게 귀걸이 광고를 할 수 있죠? ᅲ.ᅲ VPN 프로그램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회원가입하고 날짜선택 후 결제, 프로그램 설치하고 로그인 후 접속 버튼을 누릅니다! 차가워서 오래 사용해야 하는 분이라면 기간을 많이 쓸수록 가격은 다운된다고 합니다! 뭐, 이 기간선택은 개인의 귀추에 따라 달라지므로 참고해주세요.


    >


    VPN 프로그램 이렇게 신뢰도가 높아서 좋은 곳에서 쓸 수 있다고 생각되면 지난번에 취미로 하던 하나산블로그도 제가 가장 최근에 크게 성공하지 않았나 하고 꼭 한번 써보라고 VPN 추천하고 싶습니다! 허허 그런 상상을 한번 해보기도 합니다.제가 평소에 몰랐던 분야에 대해서 여러분께도 방출해 드렸으니, 이 글을 통해서 좋은 정보들을 많이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여러분, 좋은 하루 되세요! www.esvpn.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