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경전 증후군 비결이 다 있더라구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2:48

    >


    저는 계절이 바뀔때마다 감기는 물론 건강도 자랑할게 없어서 매번 영양제를 챙겨먹었습니다그 중 김 1정 내용 심리에 들어가는 게 있어서 소개하고 싶다 월경 전 증후군이라고 들어 보셨나요?PMS라는 영어 은어로도 부르고 있습니다.생리가 시작되어 약 2주일에 1어 나쁘지 않아는 심신의 여러 질병의 1환으로 생리가 시작되면 자연스럽게 사라 지거 나쁘지 않고 증상이 완화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


    맞아요. 저는 이 PMS가 너무 나쁘지도 않고, 심하게 생리가 다가오는 날이 너무 나쁘지 않아서 무서웠던 사람 중 한 명이었거든요.증상도 어느 정도 나쁘지는 않다 다양한지 매번 같은 증상이 나쁘지 않다 나쁘지는 않다고 어떤 달은 정말 아무렇지도 않고 그냥 지나갈 때도 있어요 두통이 있는 거나 우울한 거나 손발이 부어도 신경질적인 거나 매달마다 달라서 더 예민하고 예민해요.


    >


    PMS의 원인은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은 사실입니다.그렇기 때문에 평소의 관리를 게을리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영양소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부족하지 않도록 영양제 등을 식사하고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그래서 제가 네제스트로 레드발렌스를 구입하게 된 거예요.


    >


    전실은 월경 전 증후군도 심각했지만, 생리가 시작되면 그 증상이 멈춘다고 합니다만, 저는 생리통도 심했습니다.이전까지 민감하고 초조해했다면 생리가 시작되면 통증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진통제 처방 밖에 없기 때문에 매번 사람이 하는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몸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더 필요했던 제품이었어요.여기저기 조사해 보니 저와 비슷한 증상의 사람이 많이 먹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


    제품 중에는 엽산, 레몬밤, 밀크시슬, 에키네시아, 율무가 주성분으로 농축되어 있습니다. 월경전 증후군에 좋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그런데 이런 성분들을 하나하나 먹는 게 쉽지 않잖아요.제품 하나로 손쉽게 제 몸을 위해 준비할 수 있어서 좋네요.


    >


    주성분 중 엽산은 생리통, 생리 불순, 빈혈 예방 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신초기에도 꼭 먹어야 하는 성분이라 여성의 몸과는 관련이 깊은 부분입니다.


    >


    밀크시슬은 영양제로도 자주 먹지만 피로해소와 스트레스 감소 효과가 탁월해 PMS 요인을 해소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율무는 자궁 수축을 억제하고 난포를 성숙시켜 생리 합격과 생리 불순의 효과가 있습니다.이런 성분들 덕분에 난리났던 제 생리통을 완전히 없앨 수 있었습니다.


    >


    레몬 밤은 신경을 진정시켜 주는 기능으로, 생리 전 증후군을 완화해 주는 것입니다.그 외에도 면역력을 높이는 에키네시아가 도움이 되었습니다.주요 원료 외에도 부원료가 PMS를 방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생강내용, 체스트베리, 레드클로버추출물, 블랙코호시, 서양민들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물론 저도 PMS에 따라 이곳 저곳도 가봤구요.매번 온찜질을 해 준 것만으로 매달 반복되는 통증을 완화할 수는 없었습니다.하지만 제품 복용 후 통증은 없어졌기 때문에 자신 없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PMS와 생리통 전체를 파악할 수 있다.너에게는 천국을 맛보게 해준 제품이 나와 다를 바 없겠지.


    >


    처음 소음에 저 제품을 검색하다가 저렴한 버전이 있어서 사려고 했는데 부작용이 너무 많다고 해서 그냥 정품으로만 검색했어요.가품은 부작용이 일어나 본인도 보상을 받을 방법이 없기 때문에 무서워하고 있었습니다.


    >


    제가 레드발렌스를 정품으로 구매하는 곳은 네제스트이지만 여기에서는 항상 정품만 판매하기 때문에 더 믿을 수 있는 곳이에요. 다른 곳에서는 좀 어색하기 때문에 저는 항상 여기서만 삽니다.


    >


    상품을 구매해 보면 상자 위에 QR코드가 보이는데 이것이 바로 QR코드 인증 보안라벨에 휴대폰을 대면 정품확인이 바로 됩니다.간단하지만 꼭 필요한 절차라고 생각합니다.


    >


    저는 너무 불규칙한 생활과 영양분의 불균형으로 인해 증상이 더 심했어요.1개월 정도 마시면 효과가 좋아지라고 생각했는데, 2개월 정도 마시면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어요.오래 먹는 편들은 6개월씩 먹고 효과를 봤다고 하던데 나는 쵸은이에키 불균형한 삶을 살고 있던 나 같아요


    >


    >


    정말 저처럼 PMS로 예민하시니까 신경질적이고 예민하신 분이라면 이 제품 꼭 드셔보세요.월경이 시작된다고 해도 전혀 두렵고 1이 없울테니캉입니다


    >


    >


    최근에는 생리 전 증후군 및 생리통이 완전히 없어져 버린 것입니다만.요즘도 저는 레드밸런스 끈기있게 네제스트로 구입해서 복용하고 있습니다.또한 통증이 올까 두려운 마음은 물론 있습니다만 영양 성분을 균형있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


    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추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근처에 친구들을 보면 월경전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잖아요.서로 공유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벤트에 참가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