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 비결 및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0:06

    2년 전부터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내 감정은 "캠핑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아이들을 어떻게 하면 싸울 수 있을까?"였다.세 녀석이 미친 듯이 싸우고 대며 1우키는 소란으로 즐거워야 할 행락의 길이 짜증과 스트레스로 가득 가득 차기 때문이었다 알페온이 그리 작은 차도 아닌데 왜 그렇게 쟁이합우느냐 고정된 내용은 이해를 못하지만, 아이들이라서 어쩔 수 없다.그래서 태블릿 PC구매를 감정하고 지난해 5월경 아이 패드 6세대를 구입했다. 앞서 구입 목적과 달리 평소에는 아이들의 동영상 시청이 아닌, 정말 대부분 필자가 영상편집, 사무용 기기 등에서 독점해서 사용하기는 하지만 어쨌든 멀리 떨어졌을 때 아이들에게 해당 기기로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틀어주면 조용해지는 효과를 보여줘 매우 만족한다. 그런데 이 와중에 또 하나 감정의 골이 생겼다.


    >


    즉석 콘텐츠다. 영상을 컴퓨터로 내려받아 아이패드로 옮기는 게 생각보다 너무 귀찮았다.심정의 영상을 몇 개 받아서 기기로 옮겨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얻기도 힘들고 저장용량 문제로 많은 영상을 많이 넣어두기도 어려운 게 현실이었다.


    >


    따라서 필자는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을 고려해 봤다.하지만 이미 가장 비싼 유선방송 서비스를 쓰고 있고 가장 비싼 인터넷망을 쓰고 있기 때문에 추가로 비용을 부담할 일은 없을 것 같아 결론을 내지 못하고 몇 개월의 세월을 보냈다. 그 때문에 맞은 하나 2월.아내는 나쁜 없는데 넷플릭스 301무료 이용을 개시했습니다.는 사실을 알려 왔다.모두 아시겠지만, 해당 서비스는 가입자에게 301사이의 무료 이용 기간을 준다.


    >


    잠깐 넷플릭스 가입 비결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앱이 아닌 확실하게 웹에서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


    위에서 내용보다 한 것처럼 처음에 가입한 회원의 경우 301동안 free서비스가 지에콤 된다."자신이 있으므로 1개월간 쓰고 보고 결정하겠다는 회사의 정책과 같다.


    >


    넷플릭스 요금제는 멤버십에 의해서 3종류(베이직, 스탠더드, 프리미엄)에서 제공된다.


    >


    월 9500원어치의 경우 화질이 제한되고 있고 동시 접속은 한 사람이 다닌다.월 한 2000원은 HD화질이 제공되고, 동시 접속은 두명까지 가능하다.그리고 필자가 가입한 달 하나 4500원의 서비스는 UHD화질이 제공되고, 동시 접속 인원은 4명까지 가능하다.만약 두 가족이 요금을 반씩 부담한다면 필자는 프리미엄을 권한다.


    >


    12월 30개까지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정내용 신 아니며 게 서비스를 이용한 것 같다.그리고 우리는 매우 심각하게 서비스 연장에 대해 논의하고 결내용 연장을 자결했습니다.그 이유에 대해 몇 가지 적어 보자.


    >


    첫째,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가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는 것을 들 수 있다. 미국의 회사이지만, 서비스 자체는 현지화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덕분에 미국 드라마 자신의 영화뿐 아니라 한국 드라마와 영화도 많이 있다.아울러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이렇게 많은 작품을 겨우 14500원/월에 자유롭고 용이하게 관람한다는 것은 진실의 큰 매력이었다.


    >


    거기에 더해, 오리지날 작품도 꽤 있다.요즘은 위처라는 미드가 트렌드가 됐다고 하는데 필자도 조만간 시청할 계획이었다.


    >


    또 다른 이유는 별도의 키즈 서비스에 있다.위에 썼듯이 필자는 캠프를 자주 가는 편이다.


    >


    하지만 그때마다 어린이 패드에 아이들이 관람할 미디어를 찾아 내려받고 기기에 저장하는 과정은 너무 귀찮고 피곤하다.그러나 넷플릭스 가입의 다음 과정은 경험할 필요가 없어졌다. 키즈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동영상이 정리되어 있다. 게다가 모두 자체 스토리로 깔끔하게 더빙돼 있다.


    >


    온라인으로 아이들의 영화를 본 분들은 알 수 있었다. 더빙판을 구하기가 쉽지 않다는 걸.마지막 이유는 안정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이었다. 필자의 애기 패드는 와이파이 전용이었다 그러므로 폰 테더링 기능을 이용하고 온라인에 접속하는데 굳이 5G가 쓰지 않고 LTE에서 데이터를 공유하는 영상을 감상하기에 사건이 없다.덕분에 5G를 주지 못한 대다수의 야영장 환경에서도 즐거운 스트리밍을 할 수 있었다.


    >


    301무료 이용을 통해서 왜 해당 서비스가 지속적이고 빠르게 성장했는지 알 수 있어 교루이에키 다시 가입을 하게 됐다.영화나 재미없는 드라마의 감상을 나쁘지 않으신 분이라면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